코오롱FnC,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N21’ 공식 수입·전개

입력 2024-08-22 09: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해외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

▲N21 24 FW 컬렉션 컷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N21 24 FW 컬렉션 컷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은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N21(넘버투애니원)’을 공식 수입,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오롱FnC는 8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N21의 국내 독점 사업권을 확보하고 본격 론칭을 공식화한다.

코오롱FnC는 ‘마크 제이콥스’와 ‘닐바렛’에 이어, 2022년에는 이탈리아 럭셔리 가죽 브랜드 ‘발렉스트라’, 작년에는 아메리칸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트’를 연이어 수입하며 해외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N21은 2010년 알레산드로 델아쿠아(Alessandro Dell’Acqua)가 설립한 이탈리아 브랜드로, 현대적이면서 여성스러운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매 시즌 특별한 소재와 섬세하고 강렬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그중에서도 디자이너의 전문 분야인 니트웨어, 로고 티셔츠, 드레스 등이 대중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최근에는 의류 외에도 핸드백, 슈즈, 액세서리 등 상품군을 다양화하면서 완성된 토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N21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할만한 상품 바잉과 오프라인 단독 공간 운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21 국내 첫 정식 매장은 8월 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층에 오픈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85,000
    • -0.18%
    • 이더리움
    • 3,415,000
    • +0.44%
    • 비트코인 캐시
    • 450,500
    • -1.21%
    • 리플
    • 780
    • -0.89%
    • 솔라나
    • 197,800
    • -1.59%
    • 에이다
    • 476
    • -0.42%
    • 이오스
    • 695
    • +1.16%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00
    • -0.69%
    • 체인링크
    • 15,200
    • -2%
    • 샌드박스
    • 370
    • +1.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