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저축은행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고객 대상으로 이심(eSIM) 기반 데이터 로밍 플랫폼 '유심사'와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 할인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 휴대전화 데이터 걱정 없이 eSIM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eSIM은 심 카드를 교체할 필요 없이 휴대전화에 내장된 칩에 정보를 내려받으면 국내 통신사의 통화 및 메시지 기능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할인 프로모션은 애큐온저축은행 앱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앱에 접속한 뒤, 하단의 혜택 카테고리에서 할인 쿠폰 배너를 누르면 된다. 이후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유심사 플랫폼에서 적용하면 된다.
유심사는 데이터 로밍 서비스 제공 기업 가제트코리아가 운영하는 서비스로, 전 세계 200여 개국의 통신망을 1분 이내 원격 개통할 수 있는 eSIM을 제공하고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앱을 통해 유심사에서 eSIM 구매하는 경우,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모바일뱅킹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에게 일상에서 필요한 다양한 혜택의 제휴 서비스를 추진하고 있다"며 "금융뿐만 아니라 비금융 서비스도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