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0칼로리’ 스크류바·죠스바 초도 물량 2배 완판

입력 2024-05-08 09: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0 칼로리 스크류바, 죠스바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웰푸드)
▲0 칼로리 스크류바, 죠스바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국내 빙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0 칼로리’ 아이스크림 ‘스크류바’와 ‘죠스바’가 출시 1개월 만에 약 720만 개가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당초 320만 개 가량의 초도물량을 계획했는데 주문이 밀려들면서 급히 생산을 늘렸다.

‘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는 칼로리 걱정 없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빙과 제품이다.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달콤하고 청량한 과일맛을 선사하면서도 0 칼로리를 구현했다.

롯데웰푸드는 롯데중앙연구소와 함께 알룰로스를 사용한 아이스 바 제조방법 관련한 특허도 출원했다. 알룰로스는 열에 약하고 물에 닿으면 그 형태가 유지되기 어려워 각고의 노력 끝에 아이스 바 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비율을 만들어냈다. 이번 특허 출원을 통해 0칼로리 아이스바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온라인상에 0칼로리 아이스 바가 기존 죠스바, 스크류바의 맛을 잘 구현했다는 게시글이 많아 인기를 확신했다"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관련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72,000
    • -0.04%
    • 이더리움
    • 3,415,000
    • +0.47%
    • 비트코인 캐시
    • 450,000
    • -0.88%
    • 리플
    • 780
    • -0.64%
    • 솔라나
    • 197,600
    • -1.84%
    • 에이다
    • 476
    • -0.42%
    • 이오스
    • 695
    • +1.31%
    • 트론
    • 203
    • +0.5%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800
    • -1.14%
    • 체인링크
    • 15,230
    • -1.87%
    • 샌드박스
    • 370
    • +1.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