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입점’ 무신사, 스니커즈 거래액 3배 껑충

입력 2024-04-18 09: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무신사는 15~16일 2일 동안 자사 스니커즈 거래액이 직전주 같은 요일(4월 8일~9일) 대비 235%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는 15~16일 2일 동안 자사 스니커즈 거래액이 직전주 같은 요일(4월 8일~9일) 대비 235%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는 15~16일 2일 동안 자사 스니커즈 거래액이 직전주 같은 요일(4월 8~9일) 대비 235%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년도 동기간과 비교하면 3배 이상 늘어난 규모다.

이는 최근 신규 입점한 나이키 스니커즈 인기가 주효했다. 15일 무신사에 공식 브랜드숍을 론칭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는 스니커즈를 비롯해 의류, 패션 잡화 등 다양한 라인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특히 '에어 포스 1', '코르테즈', '줌 보메로'와 같이 매니아층이 두터운 스니커즈 모델은 론칭 당일부터 무신사 인기 상품 랭킹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덩크 로우'와 에어 포스 1과 같은 일부 상품은 전체 사이즈가 빠른 속도로 품절 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성과를 통해 나이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기대감과 압도적인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브랜드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15,000
    • -0.71%
    • 이더리움
    • 3,406,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451,100
    • -0.88%
    • 리플
    • 780
    • -0.51%
    • 솔라나
    • 196,100
    • -2.49%
    • 에이다
    • 474
    • -1.46%
    • 이오스
    • 693
    • +0.43%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900
    • -1.67%
    • 체인링크
    • 15,140
    • -3.01%
    • 샌드박스
    • 369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