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EBS는 신학기를 맞아 EBSi 고교강의 앱을 대대적으로 개편해 앱과 웹브라우저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존 EBSi 앱은 강의 수강에 특화돼 있어 강의를 제외한 다른 서비스는 PC·모바일 웹브라우저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었다. EBS는 수험생들의 이런 불편을 해소하고자 기존 웹브라우저에서만 제공되던 서비스를 앱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EBSi 앱을 개편했다. 사용자들은 앱과 웹페이지를 번갈아 가며 사용해야만 했던 불편함을 줄일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EBSi 앱은 ‘2025 수능개념’, ‘2025 수능특강’ 등 다양한 EBSi 내신·수능 인터넷 강의 수강에 특화된 ‘'전용 플레이어’', 학습 현황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나의 학습방’, 모의고사·수능 당일 실시간 등급컷·오답률TOP15문항·해설강의를 제공하는 ‘풀서비스’, 전문가들로부터 무료로 입시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는 ‘1:1 대입상담실’ 기능을 탑재했다.
EBS는 '하이브리드 앱 사용 후기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19일까지 EBSi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EBSi 앱 대대적 개편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BS 고교강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