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로 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입력 2024-02-26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 (사진제공=앳홈 )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 (사진제공=앳홈 )

앳홈은 오는 28일부터 5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 리빙 전시회다. 앳홈은 자사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더 플렌더’로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전시 부스의 부제는 ‘더 플렌더 빌리지’다. 음식물이 범람하는 플렌더 왕국에서 플렌맨이 음식물을 다 먹어 치우며 왕국을 구하는 콘셉트다. 관람객들이 제품의 성능과 장점을 친근하게 느끼면서도 체감할 수 있도록 부스 내에 표현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부스 인증사진 업로드 시 미닉스 더 플렌더 가방을 증정하고 제품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음식 인형 던져 넣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28일 오전 11시에는 부스에서 직접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리빙디자인페어의 생생한 현장도 전달한다.

미닉스 더 플렌더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회사 측은 "기업, 단체 등의 제휴, 입점 문의가 쇄도할 것으로 예상해 상담존을 따로 마련하고 비즈니스 문의에 긴밀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앳홈의 미닉스 미니 건조기는 지난해 리빙디자인페어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이후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다수 오프라인 매장에 잇따라 입점했다. 앳홈은 미닉스 더 플렌더의 소비자 접점을 더 늘려나갈 계획이다.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은 “최근 더 플렌더가 엄청난 주목을 받으면서 팝업스토어, 정규매장 입점, 기업 제휴 등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플렌더를 비롯한 앳홈의 다양한 브랜드를 소비자가 원하는 곳 어디서나 만날 수 있도록 옴니 채널을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89,000
    • -0.11%
    • 이더리움
    • 3,431,000
    • +0.5%
    • 비트코인 캐시
    • 456,000
    • +1.33%
    • 리플
    • 784
    • +0.51%
    • 솔라나
    • 198,500
    • +0.05%
    • 에이다
    • 478
    • +0.63%
    • 이오스
    • 703
    • +2.33%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00
    • +1.15%
    • 체인링크
    • 15,300
    • -1.1%
    • 샌드박스
    • 382
    • +5.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