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음식물처리기 '미닉스더 플렌더' 판매 신기록…"1시간 동안 920대 팔려"

입력 2024-02-08 13: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앳홈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사진제공=앳홈 )
▲앳홈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사진제공=앳홈 )

앳홈은 자사 브랜드 미닉스의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가 5일 네이버 라이브방송에서 1시간 동안 920여 대가 팔렸다고 8일 밝혔다.

앳홈 관계자는 "1분당 7대가 팔린 것 매출로는 4억4000만 원에 달한다"며 "지난해 10월 출시 후 판매 신기록"이라고 말했다.

재고가 없어 구매 시 2주 후에 받는 예약배송으로 판매됐는데도 높은 판매량을 올렸다. 론칭 당시에도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79시간 동안 2070대가 팔리며 카카오 쇼핑 오픈 이후 단일 품목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앳홈은 미닉스 더 플렌더의 인기 요인으로 성인 한 뼘 수준인 19.5cm의 크기를 꼽았다. 또 △껍질, 국물, 양념 등을 처리하는 제로스트 기술 △2중 고온 위생케어 시스템 △미니멀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도 흥행 요인으로 지목했다.

또 제품 크기는 작지만 처리 용량이 2L로 넉넉한 것도 장점으로 꼽았다. 성인 2인 기준 하루 평균 음식물쓰레기는 0.5L로 하루 4끼의 음식물쓰레기까지 처리할 수 있어 2~3인 가구가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정품 인증 등록 시 총 2년 무상 AS도 보장한다.

최민호 앳홈 BM은 “그동안 크기, 성능, 디자인, 가격 등 여러 요인으로 구매를 미루던 잠재 고객 수요가 이번 제품으로 몰리면서 판매량이 늘고 있다”며 “예약 판매가 아닌 구매 시 즉시 발송이 가능하도록 물량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97,000
    • +0.36%
    • 이더리움
    • 3,421,000
    • +0.77%
    • 비트코인 캐시
    • 457,300
    • +2.35%
    • 리플
    • 806
    • +4%
    • 솔라나
    • 197,400
    • +0.46%
    • 에이다
    • 479
    • +1.91%
    • 이오스
    • 703
    • +3.08%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50
    • +2.8%
    • 체인링크
    • 15,170
    • -0.91%
    • 샌드박스
    • 384
    • +7.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