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시리즈' 판매량 100만대 돌파

입력 2023-12-11 16: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 ‘아이콘 시리즈’. (사진제공=코웨이 )
▲코웨이 ‘아이콘 시리즈’. (사진제공=코웨이 )

코웨이는 ‘아이콘 시리즈(아이콘 정수기·아이콘 정수기2·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 대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콘 시리즈는 ‘정수기의 아이콘, 공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개발한 프리미엄 제품군이다. 11월 말 기준으로 101만 대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코웨이가 출시한 정수기 시리즈 중에서 100만 대 판매를 돌파한 것은 아이콘 시리즈가 처음이다.

코웨이는 2020년 10월 아이콘 시리즈 첫 제품으로 ‘아이콘 정수기’를 출시했고, 2022년 6월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연이어 내놓으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아이콘 정수기2는 기존 아이콘 정수기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위생성 등을 강화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로 제빙 성능, UV 살균 시스템 등을 갖췄다.

코웨이는 12월 한 달간 이번 100만 대 돌파를 기념해 ‘연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한 해 코웨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직접 응모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시리즈는 혁신적인 성능과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광고 및 마케팅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정수기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개발 및 전략적인 마케팅으로 국내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11,000
    • -0.39%
    • 이더리움
    • 3,414,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449,600
    • -1.62%
    • 리플
    • 781
    • -0.89%
    • 솔라나
    • 197,700
    • -2.13%
    • 에이다
    • 475
    • -1.04%
    • 이오스
    • 696
    • +1.16%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00
    • -0.91%
    • 체인링크
    • 15,200
    • -2.19%
    • 샌드박스
    • 369
    • +0.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