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혁신점포 신규 광고영상 온에어

입력 2023-10-30 14: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브닝플러스ㆍ토요일플러스', '컬러 유도선' 주제...고객중심 가치 실천

신한은행이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와 ‘컬러 유도선’ 주제로 제작한 영상광고를 시작한다.

신한은행은 고객중심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혁신점포를 소재로 제작한 ‘신기한, 신비한 은행’ 영상광고 2편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로운 영상광고 2편은 ‘신한은행이 고객의 시간을 배려하는 금융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주제와 ‘신기한 은행, 내 남편의 비밀’편과 ‘신한은행이 고객중심 영업점으로 모두에게 쉽고 편한 금융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주제를 담은 ‘신비한 은행, 끝까지 간다’편이다.

신기한 은행, 내 남편의 비밀 편은 저녁마다 은행에 간다며 외출하는 남편을 의심한 아내가 토요일에도 은행에 가는 남편을 따라가는 설정이다. 실제로 평일 저녁, 토요일에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신기한 은행’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 영업점이 있었음을 알게 되는 내용이다.

신비한 은행, 끝까지 간다편은 갈 길을 잃고 헤매던 할머니가 눈 앞에 펼쳐진 고객중심 영업점 컬러 유도선 덕분에 원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창구에 쉽게 찾아가는 ‘신비한 은행’을 경험하는 이야기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평일 저녁 8시, 토요일 오후 5시까지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는 바쁜 직장인 고객들을 배려하는 금융 서비스"라며 "원하는 업무 창구를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표시한 ‘컬러 유도선’은 시니어 고객이 쉽고 편하게 금융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돕는 신한은행의 ‘고객중심’ 서비스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가치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77,000
    • -0.37%
    • 이더리움
    • 3,415,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448,800
    • -1.51%
    • 리플
    • 779
    • -0.64%
    • 솔라나
    • 196,900
    • -1.5%
    • 에이다
    • 474
    • -0.84%
    • 이오스
    • 691
    • +0.73%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900
    • -0.92%
    • 체인링크
    • 15,160
    • -2.51%
    • 샌드박스
    • 366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