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주 미래에셋 회장·최수연 네이버 대표, '갓생한끼'로 MZ 소통 나선다

입력 2023-10-29 11:00 수정 2023-10-29 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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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경협의 '갓생한끼' 2탄에 참여하는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과 최수연 네이버 대표 (제공=한국경제인협회)
▲한경협의 '갓생한끼' 2탄에 참여하는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과 최수연 네이버 대표 (제공=한국경제인협회)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이 진행하는 한국판 ‘버핏과의 점심’ 2탄 주인공으로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과 최수연 네이버 대표가 낙점됐다.

한경협은 국민 소통 프로젝트인 ‘갓생한끼’ 2탄이 박 회장, 최 대표와 함께 내달 11일 개최된다고 29일 밝혔다. ‘갓생(God生)’은 목표 달성을 위해 생산적이고 계획적인 생활 루틴을 실천한다는 MZ세대 신조어다.

앞서 5월 열린 갓생한끼 1탄 행사에서는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을 비롯해 박재욱 쏘카 대표, 노홍철 ㈜노홍철천재 대표가 함께했다.

박현주 회장과 최수연 대표는 청년 세대와의 소통, 재능 기부를 통한 선한 사회적 영향력 확산 등 행사 취지에 공감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선발된 청년 참여자 20명과 ‘불가능을 넘어서는 도전, 꿈을 위한 갓생’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갓생한끼에 참석하고 싶은 청년은 본인이 실천 가능한 재능 기부 계획을 담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 기준은 계획의 실현 가능성과 영향력, 창의성 등이다.

이상윤 CSR본부장은 “갓생한끼 1탄에 참석한 청년들은 자신의 롤모델을 만나 꿈과 용기를 얻고 갔다”며 “한경협만이 할 수 있는 기업인과 청년의 소통 행사를 꾸준히 개최해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는 젊은 경제단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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