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버거킹 ‘트러플 머쉬룸 와퍼’ 3주 만에 90만 개 판매

입력 2023-10-10 09: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21년 6월 단종 후 소비자 재출시 요청

▲버거킹 트러플 머쉬룸 와퍼. (사진제공=버거킹)
▲버거킹 트러플 머쉬룸 와퍼. (사진제공=버거킹)

버거킹은 2년 만에 다시 출시한 ‘트러플 머쉬룸 와퍼’ 3종이 3주 만에 약 90만 개 판매량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2021년 6월 단종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을 반영해 지난달 18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돌아온 메뉴다.

버거킹은 호평을 받았던 트러플 마요 소스를 2배로 늘리고, 패티가 두 장인 더블 트러플 머쉬룸 와퍼와 작은 사이즈의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등 3종으로 재출시하며 선택지를 넓혔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첫 주에만 목표 수치의 157%에 달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버거킹 관계자는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올해 출시된 기간 한정 제품 중 가장 좋은 실적을 달성했다”며 “특히 향긋하고 크리미한 트러플 마요 소스와 양송이, 새송이, 백만 송이, 포토벨로 등 4종의 구운 버섯 토핑의 조화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69,000
    • -0.69%
    • 이더리움
    • 3,412,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453,300
    • -0.46%
    • 리플
    • 780
    • -0.64%
    • 솔라나
    • 196,400
    • -2.58%
    • 에이다
    • 475
    • -0.63%
    • 이오스
    • 696
    • +0.87%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50
    • -0.61%
    • 체인링크
    • 15,200
    • -2.12%
    • 샌드박스
    • 373
    • +2.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