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숙취해소 브랜드 ‘깨수깡’의 대표 캐릭터 ‘깨르방’을 활용한 ‘숙취 깨는 히어로! 깨르방’ 온라인 게임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숙취해소 브랜드 ‘깨수깡’의 대표 캐릭터 ‘깨르방’을 활용한 ‘숙취 깨는 히어로! 깨르방’ 온라인 게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게임은 9월 7일까지 한 달간 운영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일상에서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찾는 MZ 세대와의 소통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음료 광고와 차별화한 게임을 기획했다. 자체 캐릭터 깨르방과 귤동이를 통해 깨수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서다.
숙취 깨는 히어로! 깨르방은 깨르방과 귤동이가 악당인 ‘숙취 대마왕’과 ‘숙취 주니어’를 물리치는 내용이다. 점프, 총알, 폭탄 총 3개의 버튼을 이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게임 랭킹에 따라 시그니엘 숙박권, 롯데 상품권, 깨수깡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게임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 깨수깡 공식 인스타그램 내 프로필 링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 칠성몰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롯데칠성음료만의 새롭고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