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는 배우 현빈이 출연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 뒤 매출액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스마트카라는 5월 현빈이 출연하는 TV 광고를 본격적으로 선보였다. 총 2편(수분편 ·부피편)으로 스마트카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공개돼 총 435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특히 자사 음식물처리기의 6월 판매량이 신규 광고 이전인 3월 대비 24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본격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한 5월 이후 롯데홈쇼핑 매진, NS홈쇼핑 3회 전체 매진도 기록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신규 모델 현빈과 함께한 TVC 공개와 더불어 4월 ‘스마트카라 400 Pro’와 ‘이노베이션’의 컬러 라인업을 확장한 것을 매출 증가의 주요 요인으로 꼽고 있다"고 말했다. 또 올해 이른 무더위와 함께 찾아온 역대급 장마 예고도 매출 성장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봤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고온 건조·분쇄 방식인 수분제로기술을 통해 음식물의 수분을 최대 99.65%까지 제거해준다. 음식물의 종류와 상관없이 음식물쓰레기의 부피를 최대 95%까지 감량하고, 병원성 미생물을 99.9% 제거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