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 개시

입력 2023-06-28 15: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를 오픈했다. (사진제공=카카오)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를 오픈했다. (사진제공=카카오)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는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를 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럭스(LuX; Luxury eXperience)는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한 공간이다. 선물의 경험을 확장한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이용자들은 럭스를 통해 백화점 매장을 방문하는 것 이상으로 럭셔리 선물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럭스는 120여 개 브랜드의 1만여 개 상품을 제공한다. 10만 원 이하 패션∙뷰티 상품부터 1억 원대 주얼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럭스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해 상품을 판매∙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품 문제를 원천 차단해 신뢰도를 높이고, 글로벌 단독 판매 상품과 각인 서비스, 특별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박지혜 카카오 커머스CIC 선물하기서비스팀장은 “비대면 럭셔리 선물 문화를 선도해 온 선물하기가 한층 깊이 있는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를 오픈했다”라며 “진심을 전하는 국내 대표 선물 플랫폼으로서 이용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변화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785,000
    • -1.02%
    • 이더리움
    • 4,516,000
    • -6.46%
    • 비트코인 캐시
    • 589,500
    • -9.03%
    • 리플
    • 945
    • -0.84%
    • 솔라나
    • 295,600
    • -5.2%
    • 에이다
    • 762
    • -13.31%
    • 이오스
    • 773
    • -6.64%
    • 트론
    • 251
    • +5.46%
    • 스텔라루멘
    • 178
    • +1.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77,900
    • -11.38%
    • 체인링크
    • 19,090
    • -10.16%
    • 샌드박스
    • 399
    • -9.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