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선케어 전문 브랜드 ‘헬로힐리오’ 출시…첫 제품은 ‘여성용 선팩트’

입력 2023-04-28 15:15 수정 2023-04-28 15: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헬로힐리오 1차 론칭 제품인 여성용 선팩트. (사진제공=앳홈)
▲헬로힐리오 1차 론칭 제품인 여성용 선팩트. (사진제공=앳홈)

앳홈은 선케어 전문 브랜드 ‘헬로힐리오’의 1차 론칭 제품인 여성용 선팩트를 자사몰을 통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헬로힐리오는 앳홈의 첫 자체 개발 화장품이다. '힐리오'는 그리스어로 '태양'이라는 뜻으로 '태양을 마주하는 당당함과 자신감'을 뜻한다.

헬로힐리오는 연령과 성별, 컨디션 등 피부타입별 프리미엄 선케어를 제공한다. 이번 여성용 선팩트도 사용자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화이트·베이지·그린·퍼플의 4종으로 출시된다.

앳홈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되는 선팩트 화이트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베이지는 잡티 커버, 그린은 톤 밸런싱, 퍼플은 광채 효과가 특징이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발아 5일차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과 자외선 케어, 진정 효과 등이 뛰어난 7가지 성분을 캡슐레이션 공법화한 유브이 프로7 등이 원료에 포함된다.

앳홈은 여성용 선팩트에 이어 헬로힐리오 남성용 선크림과 여성용 클렌징시트도 내달 중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피부 노화 및 손상을 막는 데 있어 선케어 제품을 잘 바르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없다"며 "자외선 차단을 넘어 원하는 피부 표현 및 피부 케어가 가능한 헬로힐리오 선팩트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79,000
    • +0.12%
    • 이더리움
    • 3,418,000
    • +0.65%
    • 비트코인 캐시
    • 456,000
    • +2.1%
    • 리플
    • 782
    • +0.77%
    • 솔라나
    • 197,700
    • +0.15%
    • 에이다
    • 474
    • -0.21%
    • 이오스
    • 700
    • +2.79%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00
    • +1.47%
    • 체인링크
    • 15,190
    • -0.91%
    • 샌드박스
    • 381
    • +5.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