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가 다양한 생활형 컨텐츠에 대한 폭넓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운지 라이프(Loun.G Life)' 서비스를 새롭게 시행한다.
비씨카드는 기존 영화·공연 할인 등 문화멤버십 특화 서비스인 '라운지(Loun.G)에 레스토랑과 편의점, 커피전문점, 테마파크 등의 생활형 상품 50여개에 대해 최대 9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Loun.G Life' 서비스를 새롭게 개발, 4월부터 시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라운지 회원은 전용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비씨카드가 테마별로 엄선해서 구성한 푸드와 음료, 테마파크 상품의 할인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할인쿠폰의 할인율은 상품에 따라 각각 다르며 상품별로 정상가의 최대 9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비씨카드는 라운지(Loun.G)서비스의 회원등급을 ▲FRESH ▲HAPPY ▲PREMIUM 3개의 등급으로 구분하고 등급에 따라 할인혜택과 할인율 등을 차별화한 회원 등급제를 도입해 서비스의 수준과 다양성을 높이고자 했다.
더불어 이번에 처음 선을 보인 유료 회원 서비스 'HAPPY Loun.G'에 가입한 회원에게는 라운지 홈페이지를 통해 문화 컨텐츠 최대 50%, 생활 컨텐츠는 최대 90% 할인된 쿠폰을 제공하고 영화시사회 무료초대 이벤트, 기타 공연 우선 예매 등의 혜택을 준다.
비씨카드 플랫폼 사업부 권기동 부장은 "라운지 서비스는 5월 초 교육 컨텐츠 할인 서비스인 '라운지 에듀·트레블(Loun.G Edu·Travel)' 을 오픈할 예정이며, 'Loun.G Life'의 서비스 영역 및 컨텐츠 숫자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 이라면서 "Loun.G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생활ㆍ문화ㆍ교육·여행 특화 서비스 아이콘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