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 특화 유료멤버십 출시…“100명 한정모집”

입력 2023-02-01 15: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모레퍼시픽 유료멤버십.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아모레퍼시픽 유료멤버십.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유료 멤버십 ‘SHILLA & AMOREPACIFIC(신라 앤 아모레퍼시픽)’을 론칭하고, 100명 한정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7월 론칭한 유료 멤버십 ‘SHILLA &(신라앤)’은 200명 한정 모집이 완판돼 이후 같은 해 11월 회원 수를 500명 확대 모집한 바 있다.

이번 브랜드 특화 유료멤버십은 가입비 80만 원에 신라면세점과 아모레퍼시픽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100만 원 상당의 포인트와 골드 멤버십 등급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선물로 설화수 에센셜 스타터 세트 8종을 증정하며, 서울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구매 시 자음생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제휴 혜택도 있다. 제휴 혜택으로 서울·제주 신라호텔 객실 할인, 신라호텔(서울·제주) 패스트리 부티크 10% 할인, 노랑 풍선 여행상품 5% 할인, MOVV 공항 이동 3만 원 (인천공항 2만 원·김포공항 1만 원) 할인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특화 멤버십을 개발해 고객 맞춤형 혜택을 드리고자 유료멤버십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늘어날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면세 쇼핑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72,000
    • +0.8%
    • 이더리움
    • 3,436,000
    • +1.9%
    • 비트코인 캐시
    • 455,900
    • +1.99%
    • 리플
    • 784
    • +1.03%
    • 솔라나
    • 198,600
    • +1.64%
    • 에이다
    • 477
    • +0.63%
    • 이오스
    • 703
    • +2.93%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200
    • +2.48%
    • 체인링크
    • 15,300
    • -0.39%
    • 샌드박스
    • 379
    • +5.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