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홈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오프라인 알뜰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멤버십 앱 포켓CU에서도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CU는 5년간 크리스마스 시즌에 급격히 매출이 오르는 상품을 분석해 스낵, 안주류, 탄산음료, 가공식품 등 총 33종의 상품을 엄선하고 상품별로 1+1, 2+1, 2+2 행사를 기획했다.
같은 기간 맥주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곰표밀맥주, 하이네켄 등 인기 맥주 6캔 번들 5종과 4캔 번들 5종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500㎖ 맥주 한 캔당 2000원꼴로 연중 최저가 수준이다.
맥주와 더불어 연말 홈 파티에 어울리는 와인을 출시하고 이와 동시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CU는 mmm!(음!) 시리즈 7탄으로 스파클링 와인 mmm!까바를 내놓는다. mmm!(음!) 시리즈로 스파클링 와인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멤버십 앱 포켓CU의 홈 배송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울 케이크 및 장식품 기획전이 열린다. 홈 배송은 주문 상품을 지정한 주소지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기획전에서는 한식 퓨전 다이닝 레스토랑인 ‘정식당’의 트러플 치즈 케이크, 바닐라 피칸 케이크와 함께 5성급 호텔 ‘메이필드(MAYFIELD)’의 홀리데이 홀케이크를 준비했다.
독일식 과일 케이크인 슈톨렌과 함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거나 선물로 제격인 크리스마스용품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