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광고모델로 손흥민 발탁…TV·유튜브 캠페인 진행

입력 2022-08-30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마가엠지씨커피)
(사진제공=마가엠지씨커피)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에 손흥민이 떴다.

메가커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 손흥민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022년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메가커피는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손 선수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다양한 취향을 즐길 수 있는 메가커피의 ‘즐거움’ 이미지를 결합해 손흥민과 함께하는 2022년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 이를 통해 메가커피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가성비 커피시장의 여러 브랜드 중에서도 독보적인 메가커피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특정 제품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 메가커피의 즐겁고 힙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Mega Taste, Mega Smile’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즐거움, 취향의 수만큼’이라는 카피를 활용, 메가커피가 제공하는 다채로운 취향을 통해 고객이 폭넓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양한 취향의 고객들이 메가커피의 다양함 속에서 커다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메가커피의 2022년 광고 캠페인은 9월부터 TV, 유튜브, SNS 채널,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메가커피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취향’과 ‘즐거움’이 손흥민 선수가 가지고 있는 팔색조의 매력으로 표출돼 캠페인 영상이 굉장히 힙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월드컵이 있는 해인 만큼 광고뿐와 함게 손흥민 선수와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32,000
    • +0.44%
    • 이더리움
    • 3,421,000
    • +0.74%
    • 비트코인 캐시
    • 457,300
    • +2.35%
    • 리플
    • 806
    • +4%
    • 솔라나
    • 197,600
    • +0.61%
    • 에이다
    • 479
    • +1.91%
    • 이오스
    • 703
    • +3.08%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00
    • +2.72%
    • 체인링크
    • 15,180
    • -0.85%
    • 샌드박스
    • 384
    • +7.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