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CC도 타고 음식도 맛 보고"

입력 2009-03-17 14: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블루밍가든과 삼원가든 공동 프로모션 진행

폭스바겐코리아가 다음달 13일까지 외식 전문기업 SG 다인힐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은 SG 다인힐에서 운영중인 삼원가든 신사본점 및 대치점, 이탈리안 비스트로 블루밍가든에 신차 CC를 전시하며, 레스토랑에서 차량 상담과 함께 CC의 시승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블루밍가든과 삼원가든에서는 폭스바겐 메뉴를 개발해 이를 주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레스토랑 별로 1000명씩 총 3000명에게 페라가모 30만원 상품권(3명), CC 주말 시승권(3명), 폭스바겐 컬러우산, 매직 머그컵, 삼원가든/블루밍가든 외식상품권 등의 행운을 담은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아울러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 후 해당 영수증을 지참해 폭스바겐 전시장을 방문, 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내에 폭스바겐 전시장을 찾은 모든 고객에게는 삼원가든 로스편채(3만원), 블루밍가든 안심 카르파치오(1만8000원) 등 식사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블루밍가든 2인 풀코스 식사권 3매와 삼원가든 양념갈비 2인분 식사권 6매를 총 9명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CC가 출시된 지 6주 만에 200대가 넘게 팔려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며 "이번 SG 다인힐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폭스바겐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바닥 아래 바닥도 뚫렸다…추락하는 中펀드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전참시' 허미미, 독립운동가 허석 의사 후손…"한국 오기 전까지 몰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23,000
    • -0.2%
    • 이더리움
    • 3,460,000
    • +1.32%
    • 비트코인 캐시
    • 457,600
    • +1.89%
    • 리플
    • 800
    • +2.56%
    • 솔라나
    • 196,700
    • +0%
    • 에이다
    • 474
    • -0.21%
    • 이오스
    • 694
    • +0.29%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00
    • +0.23%
    • 체인링크
    • 15,170
    • -0.07%
    • 샌드박스
    • 376
    • +2.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