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전기차 리스ㆍ렌트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현대캐피탈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15일까지 현대자동차그룹의 전기차 모델을 렌터카로 이용하는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대상 차종은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를 필두로 제네시스 GV60, Electrified GV70, Electrified G80, 기아 EV6 등이다. 당첨자(10명)에게는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60시간 이용권, 5성급 호텔숙박권 등 150만 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전기차 렌터카는 현대캐피탈 자동차 이용프로그램(렌트) 중 하나다. 월 납입금이 저렴한 장기렌터카의 특징에 현대캐피탈이 제공하는 7가지 특화 혜택을 결합한 상품이다. 이 상품을 이용하면 연간 약정한 주행거리와 개인별 자동차보험 등급에 따라 추가 이용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캐피탈은 전기차 리스ㆍ렌트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충전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달부터 현대자동차와 기아 영업사원을 통해 현대캐피탈 전기차 리스ㆍ렌트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은 ‘에스트래픽’에서 운영하는 ‘에스에스차저’ 급속충전기 이용 시 충전 금액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한국전력에서 운영하는 급속충전기를 이용하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 혜택은 두 충전소 합산 월 최대 300kwh까지 제공(연간 최대 약 56만 원 할인)되며, 전기차 충전 시 결제금액의 3% 충전 포인트도 적립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