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 기억건강 중요성 알리는 ‘기억의신’ 캠페인

입력 2022-05-03 09: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케미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억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SK케미칼)
▲SK케미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억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SK케미칼)

제약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기억 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SK케미칼은 기억의신 마이크로 사이트와 카카오 채널을 개설하고 가정의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새롭게 개설한 ‘기억의신’ 사이트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인지 기능 질환과 제품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기억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첫 이벤트로 인지 기능 질환 관련 제품명을 맞춘 참가자에게 선착순으로 기억의신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후 카카오 채널 친구를 추가하고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 2만5000명에게 은행잎 형태의 기억의신 캐릭터 이모티콘이 제공된다.

정한조 SK케미칼 ETC마케팅2팀 팀장은 “많은 분들이 치매 등 뇌기능의 문제로 소중한 가족, 일생의 기억이 소실되는 것을 걱정을 하고 있다”며 “증상 악화 전 사전 관리가 중요한 질환인 만큼, 소비자와 지속적 소통을 통해 기억 건강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케미칼은 지난해 인지기능 장애 개선제 기넥신 F 240㎎을 출시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31,000
    • +0.46%
    • 이더리움
    • 3,425,000
    • +0.85%
    • 비트코인 캐시
    • 457,300
    • +2.35%
    • 리플
    • 806
    • +4.13%
    • 솔라나
    • 197,400
    • +0.61%
    • 에이다
    • 479
    • +1.91%
    • 이오스
    • 703
    • +3.08%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50
    • +2.64%
    • 체인링크
    • 15,170
    • -0.91%
    • 샌드박스
    • 384
    • +7.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