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마블 스튜디오의 기대작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닥터 스트레인지)’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캐딜락은 ‘닥터 스트레인지’의 압도적 스케일과 환상적인 특수효과가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의 제왕’이라고 불리는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ESV’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에 나섰다.
이번 협업을 위해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ESV’와 ‘닥터 스트레인지’에 등장하는 히어로가 함께하는 특별 영상을 만든다. 영상에서는 에스컬레이드 ESV의 압도적 스케일을 영화 속 히어로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특별한 경험이 담겼다. 영상은 5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최은영 캐딜락코리아 마케팅담당 부장은 “압도적인 에스컬레이드 ESV의 존재감을 더욱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고민하던 중 상상을 초월하는 비주얼을 예고한 ‘닥터 스트레인지’의 영화적 스케일이 에스컬레이드 ESV와 잘 어울릴 것이라 판단했다”며 “캐딜락을 대표하는 히어로 에스컬레이드 ESV와 마블 스튜비오를 대표하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특별한 만남에 많은 고객들의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캐딜락은 다음 달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광장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협업 기념 특별 전시 이벤트를 연다. 전시공간에는 에스컬레이드 ESV와 VT5-V가 전시될 예정이며, 인근 시승 코스에서는 시승센터가 운영된다. 시승 예약은 캐딜락 홈페이지에서 5월 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