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지역 특산물 활용한 프리미엄 빵 ‘브레디크’ 출시

입력 2022-03-15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의성마늘, 무안양파 등을 활용한 상품 개발

▲GS25에서 출시하는 브레디크 '의성마늘빵'(왼쪽), '무안양파&대파빵' 상품.  (사진제공=GS25)
▲GS25에서 출시하는 브레디크 '의성마늘빵'(왼쪽), '무안양파&대파빵' 상품. (사진제공=GS25)

GS25는 17일부터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레디크'에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지역특산품 연계 상품은 브레디크가 의미 있는 사회적 역할을 하고자 하는 의지, SPC삼립과 지역 상생에 힘이 되고자 하는 기획이 합쳐 개발된 상품이다.

출시되는 제품은 △브레디크 의성마늘빵 △브레디크 무안양파&대파빵 △100% 국내산우리쌀로만든찜케익 등이다.

브레디크 의성마늘빵은 치즈크림소스에 100% 의성마늘을 넣어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는 상품이다. 브레디크 무안양파&대파빵은 무안양파, 대파, 마늘을 파 기름에 볶아내어 야채 풍미가 살아 있는 조리빵이다. 가격은 각 2000원이다.

노태환 GS25 베이커리 상품기획자(MD)는 “GS25가 수준 높은 품질의 빵을 찾는 고객의 마음을 사고 잡기 위해 출시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레디크가 예상보다 더 많은 호응을 얻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브레디크를 통해 고객들이 더 큰 즐거움을 얻고, 더 특별한 맛을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57,000
    • +0.56%
    • 이더리움
    • 3,432,000
    • +1.06%
    • 비트코인 캐시
    • 458,900
    • +1.84%
    • 리플
    • 804
    • +2.94%
    • 솔라나
    • 197,100
    • +0.36%
    • 에이다
    • 477
    • +1.49%
    • 이오스
    • 699
    • +1.75%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50
    • +1.7%
    • 체인링크
    • 15,200
    • -0.72%
    • 샌드박스
    • 381
    • +5.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