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클렌체)’를 출시하고 재건축ㆍ재개발 및 고급 신축 단지 등 하이엔드 프리미엄 창호 시장을 공략한다고 6일 밝혔다.
클렌체는 19세기 독일의 유명한 건축가 ‘레오 폰 클렌체(Leo von Klenze)’의 이름에서 영감을 얻었다. 빛과 공간을 탐구한 건축가였던 클렌체의 철학을 제품에 담아 창호에 높은 기술력과 품격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
제품은 최상위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구성했으며, 뛰어난 단열성뿐 아니라 넓은 실내 공간과 외부 조망권도 확보했다. 또 알루미늄 캡(Al Cap)과 PVC(폴리염화비닐 수지)의 복합재질로 안전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만족시켰다. 클렌체 브랜드 출시와 발맞춰 주말부터 신규 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창호 시장에서 고급 브랜드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재건축, 재개발 시장도 예외는 아니라서 고품격 창호 브랜드 클렌체가 주목받을 것"이라며 "더욱 완벽한 품질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프리미엄 창호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