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2021 제주 쇼핑페스타’를 주제로 내달 13일까지 제주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진에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제주 노선 항공권 할인과 5만 원 상당의 제주 중문면세점 쇼핑 지원금 등의 혜택으로 구성했다.
이벤트 기간 홈페이지에서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2000명에게 카카오페이 전용 1만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회원가입을 마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은 뒤, 항공권 결제 단계에서 쿠폰을 적용하고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항공권은 12월 31일 이전 출발하는 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쇼핑 지원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중문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5만 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증정한다. 12월 31일 이전에 출발하는 제주 항공권을 예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2월 1일과 14일 두 차례에 걸쳐 발표하고, 추가로 해당 면세점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도 제공된다.
진에어는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와 더불어 연말을 맞아 제주도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라며 “항공권과 쇼핑 등 여러 혜택을 담은 이벤트와 함께 제주 여행을 계획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