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새우깡 블랙’, 출시 2주 만에 200만 봉

입력 2021-11-01 1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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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우깡 블랙.  (농심)
▲새우깡 블랙. (농심)

농심은 새우깡 블랙이 출시 2주 만에 220만 봉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1일 밝혔다.

새우깡 블랙은 50살 새우깡의 고급스러운 변신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큰 기대감을 모았다. 실제로 농심이 출시를 앞두고 지난달 13일 진행했던 온라인 라이브쇼핑에서는 30분이 채 되지 않아 준비한 5000세트가 완판됐다. 새우깡 블랙은 지난달 18일 정식 출시됐다.

농심에 따르면 새우깡 블랙은 일부 유통점에서 품귀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측은 새우깡 블랙 생산설비를 풀가동하며 공급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상황이다.

새우깡 블랙의 인기 비결은 고급스러운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의 풍미와 새우 함량 2배로 더욱 고소해진 맛에 있다. 농심이 온라인에 공개한 새우깡 광고도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90만 뷰에 달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새우깡 광고는 새우가 1971년부터 꾸준히 수련한 끝에 검은 띠를 획득하고, 새우깡 블랙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콘셉트다. 유명인 모델 없이도 50주년 특별작이라는 제품의 의미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을 잘 표현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 블랙은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이탈리아산 블랙 트러플로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이라며 “다양한 맛과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새우깡 블랙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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