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키움히어로즈와 ‘2021시즌 스폰서십’ 계약

입력 2021-04-08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키움히어로즈 고척스카이돔구장 내 노출되고 있는 글라스락. (사진제공=SGC솔루션)
▲키움히어로즈 고척스카이돔구장 내 노출되고 있는 글라스락. (사진제공=SGC솔루션)

SGC솔루션이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21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후원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은 SGC솔루션 및 SGC에너지, SGC이테크건설 등 3사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해의 시즌 광고 후원 및 SGC 계열회사가 보유한 각 브랜드 마케팅 진행을 함께 하게 된다. SGC솔루션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건강한 필 환경 유리 밀폐용기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키움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7일 오후 진행된 협약식에는 SGC에너지 안찬규 대표, 키움히어로즈 허홍 대표이사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키움히어로즈 홈경기에서는 팬들을 대상으로 한 장내 이닝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경험 및 글라스락, 보에나 등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키움히어로즈구단과 함께 글라스락이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 및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일환의 공동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번 시즌 유니폼 오른쪽 위에 SGC 로고와 SGC이테크건설의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더 리브(THE LIV) 패치를 부착한다. 또 고척스카이돔 구장 홈 플레이트 뒤쪽에 설치된 LED와 내야 펜스 1루에 SGC와 더 리브(THE LIV)를, 내야 펜스 3루에는 글라스락 브랜드를 노출하기로 했다.

문병도 사장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으로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키움히어로즈와 함께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 및 캠페인으로 팬들께는 더 큰 즐거움을 드리고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바닥 아래 바닥도 뚫렸다…추락하는 中펀드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전참시' 허미미, 독립운동가 허석 의사 후손…"한국 오기 전까지 몰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44,000
    • +0.23%
    • 이더리움
    • 3,473,000
    • +2.36%
    • 비트코인 캐시
    • 459,700
    • +3.33%
    • 리플
    • 798
    • +2.57%
    • 솔라나
    • 198,600
    • +2.42%
    • 에이다
    • 473
    • +0.64%
    • 이오스
    • 693
    • +0.43%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00
    • +2.1%
    • 체인링크
    • 15,210
    • +1.06%
    • 샌드박스
    • 378
    • +4.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