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와 패션의 거짓말 같은 만남"…마크엠+래핑카우 콜라보 선봬

입력 2021-04-01 09: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원)
(신원)

신원의 패션 브랜드 ‘마크엠(MARKM)’이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프랑스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 ‘래핑카우'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만우절에 맞춰 출시된 ‘마크엠 x 래핑카우’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단독 공개됐다. 전혀 다른 업계가 만난 거짓말 같은 협업으로 즐거움과 유쾌함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이번 ‘마크엠 x 래핑카우’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반팔 티셔츠, 모자, 우산, 에코백, 양말로 구성되었으며, 래핑카우의 심볼 캐릭터인 ‘활짝 웃는 빨간 소’의 이미지를 제품에 녹여냈다. 특히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양말은 래핑카우 대표 제품인 ‘벨큐브 플레인 치즈’의 큐브 모양을 형상화한 박스에 담겨있어 재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활짝 웃는 빨간색 소 캐릭터로 잘 알려진 래핑카우는 150년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치즈 전문 기업 벨의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100주년을 맞은 래핑카우는 고칼슘의 풍부한 영양은 물론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건강함과 즐거움, 활력을 제공하며 전 세계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마크엠 x 래핑카우’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한 프로젝트 총괄 디렉터 간호섭 교수는 “래핑카우의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암소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잠시나마 웃으며 힐링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930,000
    • +1.13%
    • 이더리움
    • 3,569,000
    • +1.91%
    • 비트코인 캐시
    • 475,600
    • +1.49%
    • 리플
    • 777
    • -0.77%
    • 솔라나
    • 208,400
    • +1.07%
    • 에이다
    • 531
    • +0.57%
    • 이오스
    • 718
    • +0.7%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350
    • +3%
    • 체인링크
    • 16,850
    • +1.14%
    • 샌드박스
    • 395
    • +3.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