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인턴십 이미지.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그룹)
스마일게이트는 미래 문화 콘텐츠 산업을 이끌어갈 역량 있는 신입사원 채용을 위해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인턴십은 스마일게이트 그룹사 중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법인에서 진행한다. 개발과 기획, 사업, 지원 등 전 직군에 걸쳐 진행되며 인턴십 참가자들은 총 12주간의 인턴십을 거쳐 우수 성과자들은 그룹사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참가자들은 인턴십 기간 향후 정규직 채용 시 수행하게 될 업무들을 직접 경험해보고 스마일게이트의 기업문화를 체험해 회사에 대한 이해도와 직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또 스마일게이트의 다양한 사업 분야 및 최신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직무 특강을 제공하고, 풍부한 경험을 가진 현직 멘토들이 밀착해 케어하는 1대 1 맞춤형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임순빈 스마일게이트 인재선발 팀장은 “스마일게이트는 문화 콘텐츠 산업의 최전선에서 관련 직무전문가로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청년들의 열정을 응원한다” 며 “이들의 성장이 곧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성장이자 국내 게임 산업 전체의 성장이라는 믿음으로 앞으로도 인재 발굴을 위한 채용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