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1월초 이달의 상품 담은 '올리브 키트' 판매

입력 2020-12-31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내년 1월부터 매달 초 엄선한 주요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 체험분을 증정하는 '올리브 키트' 정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올리브 키트’는 CJ올리브영이 시즌 및 트렌드 변화를 고려해 선정하는 이달의 브랜드인 ‘올영픽(Pick)’ 상품들로 구성한 체험분 키트다. 매월 바뀌는 ‘올영픽’ 브랜드와 키트 구성을 연계, 헬스앤뷰티 시장 최신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CJ올리브영은 정기적인 키트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사용해본 뒤 구매를 결정하는 일명 ‘트라이슈머' 공략을 가속할 예정이다. CJ올리브영은 새로운 경험 요소를 제공하고 우수한 상품을 효과적으로 소개,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을 세웠다.

프로모션의 첫 시작인 ‘1월 올리브 키트’에서는 이달 ‘올영픽’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 체험분 8~9종을 만나볼 수 있다. 한겨울 추위에도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해 줄 더모코스메틱과 최신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제안하는 주요 브랜드를 선별했다. △보타닉힐 보 △바이오더마 △아벤느 △피지오겔 △벤튼 △헤드스파 △달리프 △차앤박 등이다.

‘1월 올리브 키트’는 1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올리브 키트’엔 월별 카테고리 인기 상품과 각종 프로모션 정보가 한눈에 담긴 리플렛도 함께 담긴다. 1월 리플렛엔 흰 소의 해인 2021년 신축년(辛丑年)을 맞아 ‘해피뉴이어 소’ 캐릭터를 새겨 의미를 더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체험 요소를 다양화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도입했다”며 “’올리브 키트’를 시작으로 2021년에도 고객의 소비 패턴 변화에 맞춘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76,000
    • -0.28%
    • 이더리움
    • 3,454,000
    • +0.88%
    • 비트코인 캐시
    • 455,300
    • -0.5%
    • 리플
    • 792
    • -1.74%
    • 솔라나
    • 193,100
    • -2.13%
    • 에이다
    • 468
    • -1.89%
    • 이오스
    • 686
    • -2.14%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450
    • -2.57%
    • 체인링크
    • 14,840
    • -2.37%
    • 샌드박스
    • 369
    • -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