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의 유아동 출판브랜드 ‘꿈꾸는 달팽이’는 ‘네이버 연말 키즈 특집 라이브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꿈달 마법사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집콕놀이’ 콘셉트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실내에서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마련됐다.
‘꿈꾸는 달팽이’의 네이버 연말 키즈 특집 라이브 론칭 방송은 20일 오전 11시부터 한시간 동안 진행되며, 사운드토이북, 집게집게 만들기 시리즈, 바나나 베이비 토이북 등 ‘꿈꾸는 달팽이’의 대표 인기 상품 5종을 특가로 선보인다.
우선 유아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다양한 연령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생일케이크, 달님스위치 등 베스트셀러 사운드토이북 6종과 집게놀이 따서 조립하기 제품인 집게집게 시리즈를 최대 38% 할인 판매하고, 신제품 바나나 베이비 토이북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 론칭 맞이 이벤트도 진행해 ‘꿈꾸는 달팽이’ 스마트스토어 소식받기와 스토어찜 설정 후 방송 사전 기대평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외에 라이브 방송 중 깜짝 퀴즈 및 시청 응원 댓글, 포토 리뷰 고객에게는 만화 수저세트, 네이버 포인트, 대교 상상키즈앱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특집 라이브 방송은 고객들이 ‘꿈꾸는 달팽이’와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교 ‘꿈꾸는 달팽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