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오는 14일까지 호주축산공사와 함께 ‘호주청정우 Festival’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동안 고객들에게 호주청정우의 다양한 품종과 브랜드를 소개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고급 쇠고기 '와규' 등 다양한 브랜드와 품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G마켓 식품운영팀 선정우 과장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호주산 쇠고기를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적극 홍보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호주축산공사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선 과장은 또 “무료 시식 이벤트, 한강 유람선 파티 초대,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내 호주청정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0쌍에게는 오는 27일 한강 유람선 선상에서 진행되는 ‘커플 Year End Party’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 연말파티에서는 스테이크 만찬 외에도 다양한 커플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간 중 매일 할인 쿠폰 100만장 발급 이벤트와 함께 배송비만 지불하면 무료로 호주청정우 1인분을 시식해 볼 수 있는 호주청정우 시식 이벤트도 열린다.
900원의 만찬 코너에서는 좀 더 다양한 품목의 쇠고기를 900원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며 G마켓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1000원으로 참여할 수 있는 청정우 행운 경매(G스탬프 보유자에 한함), 선물세트 1000원 경매 등 다양한 경매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