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3Q 영업익 6억…전분기 대비 흑자전환

입력 2020-11-13 16: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와이제이엠게임즈가 13일 연결기준 3분기 영업이익이 6억 원을 기록해 전분기 대비 흑자전환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8% 줄어든 109억 원이며, 순손실이 12.50억 원으로 집계됐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국내외 고객사에 공급 중인 진동모터가 스마트폰, 전자담배, 웨어러블기기, 미용기기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적용되고 있다”며 “올해 매출액이 분기별로 상승하고 있으며, 진동모터 사업부 매출 증가로 3분기 영업이익 흑자전환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국내 최대 스마트폰 제조사에 공급되고 있는 와이제이엠게임즈 진동모터는 고객사 다변화와 적용 제품군 확대로 내년에 추가적인 실적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베트남 법인 제2공장을 건설 중이고 내년도 1분기에 공장을 완공시킬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사업부에서 정식 출시를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9월 진행한 CBT에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올해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빠른 시일 내에 국내에서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지재복 와이제이엠게임즈 재무이사는 “진동모터 사업부는 신규 적용 제품이 추가로 늘어나면서 내년도부터 본격적인 실적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라며 “조만간 출시 예정인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도 게임성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많아 모바일 사업부의 성장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83,000
    • -0.64%
    • 이더리움
    • 3,409,000
    • +0.26%
    • 비트코인 캐시
    • 453,000
    • -0.04%
    • 리플
    • 781
    • -0.13%
    • 솔라나
    • 196,800
    • -2.14%
    • 에이다
    • 471
    • -1.05%
    • 이오스
    • 691
    • +0.44%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50
    • -0.76%
    • 체인링크
    • 15,140
    • -2.2%
    • 샌드박스
    • 369
    • +1.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