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브에이아이, 미국 시장 진출

입력 2020-08-27 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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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슈퍼브에이아이)
(사진제공=슈퍼브에이아이)

인공지능 데이터 플랫폼 기업 슈퍼브에이아이가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슈퍼브에이아이는 머신러닝 데이터 플랫폼 ‘스위트(Suite)’를 필두로 미국에 진입한다. 스위트는 인공지능의 장벽을 해결하는 서비스다. 기존 오토라벨링의 경우 결과물 전체에 대해 사람이 검수해야 했지만, 스위트는 라벨링 작업별 난이도를 산출하고 사람의 검수가 필요한 작업을 스스로 판단한다.

슈퍼브에이아이는 최근 미국 특허 5개를 출원 완료, 스위트 정식 버전 ‘스위트 1.0’에 탑재했다. 미국 실리콘밸리 산 마테오에 위치한 현지 법인을 기점으로 북미 시장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슈퍼브에이아이는 투워즈데이터사이언스 채널과 팟캐스트 인터뷰를 진행하고, 로보틱스앤오토메이션 등 테크 미디어에 머신러닝 데이터 관리에 대한 글을 기고했다.

김현수 슈퍼브에이아이 대표는 “오토라벨링 기술 활용은 물론 인공지능 머신러닝 구축에 필요한 데이터 프로세스의 모든 과정을 함께 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 '스위트'를 통해 인공지능 세계 1위 국가인 미국에서 먼저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자 한다”며 “인공지능 개발 과정의 최대 장벽 중 하나인 데이터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하고, 데이터 플랫폼 시장 내 비중 있는 개척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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