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에스티로더ㆍ조말론 등 화장품 11개 브랜드 온∙오프라인 특별전

입력 2020-08-06 06:00 수정 2020-08-06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 온∙오프라인 공동 기획 및 스마트픽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최대 55% 할인

▲조말론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쇼핑)
▲조말론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와 엘카그룹이 손잡고 6일부터 12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합 화장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톰포드, 조말론, 바비브라운, 맥 등 엘카 그룹의 11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 위주로 온∙오프라인 공동 기획 상품은 물론 온라인 단독 상품을 구성해 카드할인, 적립 등 최대 55%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전 점 매장과 롯데온, 롯데백화점 몰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와 엘카 그룹이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최초 통합 행사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동일한 단독 상품들과 혜택을 구성해 고객의 다양한 채널에서의 쇼핑 욕구를 만족시키고자 기획했다.

먼저 브랜드별 온∙오프라인 공동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50㎖ 세트’, 바비브라운 ‘노블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 세트’, 아베다 ‘인바티 리터 샴푸 세트’ 등이 있고, 대표 상품들 역시 특별전의 할인 혜택을 적용해 구매 가능하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가능한 10% 쿠폰을 제공하고, 10만 원, 20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각 1만 점, 2만 점 엘포인트 적립을 해준다.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는 ‘스마트픽’을 행사 참여 브랜드 최초로 진행하고, 스마트픽 이용 고객에 한해 4만 원, 8만 원이상 구매 시 각 2000점, 4000점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유해은 롯데e커머스 백화점 팀장은 “이번 행사는 엘카 그룹과 함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반영해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로 준비했다” 며 “인기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과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한 이번 명품 화장품 행사에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59,000
    • +0.36%
    • 이더리움
    • 3,431,000
    • +0.76%
    • 비트코인 캐시
    • 458,500
    • +2.23%
    • 리플
    • 804
    • +3.08%
    • 솔라나
    • 196,900
    • +0.41%
    • 에이다
    • 476
    • +1.06%
    • 이오스
    • 698
    • +1.45%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00
    • +1.62%
    • 체인링크
    • 15,180
    • -0.85%
    • 샌드박스
    • 381
    • +5.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