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가 운영 중인 서울 강서 전시장과 경기 부천 전시장이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1, 2위를 각각 차지했다.
7일 KCC오토는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KCC오토는 ‘일반 수리 고객’ 대상으로 최종 결제금액이 100만 원 이상 시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장착 및 차량 관리 용품 샤이닝 패키지 두 가지 모두 증정한다.
장착 미대상 차량은 ‘차량 관리 용품 마스터 패키지로 대체한다.
‘사고 수리 입고 고객’에게는 ‘서울 경인지역 무상 견인 서비스’와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 경광봉과 KCC오토 프리미엄 서비스 쿠폰북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서비스 쿠폰북은 ‘실내클리닝 또는 광택 서비스, 정비 상품권 증정, Pick up & Delivery 무상 지원, 타이어 할인, 워셔액 증정, 액세서리 & 컬렉션 할인’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구매고객’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서비스 패키지 상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차량 부품 및 액세서리 & 컬렉션 구매가 가능한 ‘KCC오토 정비 상품권 20만 원’을 증정한다.
KCC오토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딜러 어워드 1, 2위를 동시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게 되어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행사”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KCC오토는 강서 목동, 도봉, 한남, 금천, 부천, 김포, 제주, 제주 삼양 사고 수리 전문 서비스센터로 전국 8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