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한농는 11월 15일까지 모든 농업인을 대상으로 ‘한번에측조’ 비료 사용 후기 UCC 공모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한번에측조’란 모내기할 때 한 번만 처리하면 수확할 때까지 더는 비료를 주지 않아도 되는 국내 최초 100% 코팅 복합 비료다.
질소, 인산, 칼리 입자를 100% 특수 코팅 처리하고 양분이 용출되는 속도를 세밀하게 조절해, 벼의 생육에 맞춰 필요한 만큼의 양분을 지속해서 공급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한번에측조’와 조생종 전용 ‘한번에측조 스피드’에 관련된 내용이다. 제품 사용 경험, 시비 방법, 수확 후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동영상으로 만들어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참여를 희망하는 농업인은 영상을 만들어 개인 SNS에 올린 다음 동영상 원본과 SNS 링크, 참가 신청서를 팜한농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제작 형태는 3분 내외의 avi, wmv, mp4 등 일반적인 영상 파일로 1280×720 픽셀 이상이면 가능하다.
‘한번에측조’와 ‘한번에측조 스피드’ 사용 후기 소감문 공모전도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농업인은 제품 사용 후기를 200자 원고지 5~10매로 작성하여 제품 사용 사진과 함께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공모된 작품은 주제와의 연관성, 독창성, 구체성 등을 종합 심사해 11월 30일 팜한농 카카오톡 채널에서 입상자를 발표한다.
UCC 입상자는 1등 노트북 1명, 2등 건조기 2명, 3등 공기청정기 10명 등의 상품을 제공하며, 소감문 입상자에게는 1등 로봇청소기 1명, 2등 공기청정기 2명, 3등 화장품세트 1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