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클라우드 생드래프트' 박서준 새 광고 온에어

입력 2020-06-17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박서준과 함께한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 새 광고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여름시장을 공략한다고 17일 밝혔다.

제품 이미지와 역동적으로 휘몰아치는 맥주의 모습을 대비해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특징인 청량함과 신선함을 시각적으로 내용에 담았다.

또한 제품 모델 박서준의 “초 신선해”라는 멘트로 초신선 라거인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특징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의 특징을 전달하는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광고 영상 및 모델 광고 촬영 스케치 영상을 공식 SNS계정에 업로드 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303,000
    • -0.81%
    • 이더리움
    • 4,488,000
    • -6.38%
    • 비트코인 캐시
    • 583,500
    • -8.04%
    • 리플
    • 939
    • +1.84%
    • 솔라나
    • 293,400
    • -4.86%
    • 에이다
    • 754
    • -12.02%
    • 이오스
    • 762
    • -5.34%
    • 트론
    • 250
    • +3.73%
    • 스텔라루멘
    • 176
    • +1.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77,300
    • -10.22%
    • 체인링크
    • 18,880
    • -9.01%
    • 샌드박스
    • 395
    • -8.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