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새로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퍼플 라이브, 디지털’을 선보인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새로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퍼플 라이브, 디지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퍼플 라이브, 디지털’을 통해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퍼플 라이브, 디지털’의 첫 행사는 오는 18일 새벽 4시 15분(한국시간) 넥센타이어의 공식 파트너사인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시티 FC와 아스널 FC과의 경기를 온라인상에서 응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SPOTV 게임즈 아나운서이자 크리에이터인 곽민선의 유튜브 채널에서 크리에이터와 축구 팬이 소통하며 경기를 응원하는 방식이다.
또한, 넥센타이어는 더 많은 축구 팬과의 소통을 위해 응원 라이브 방송 전까지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