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스트림네트웍스ㆍ애드쿠아,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수상

입력 2020-05-29 14: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부문 단독 대상을 받았다.

지난 28일 시상식을 한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광고상으로 올해로 28회째를 맞았다.

지난해 5월 론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는 지난 2017년 GS칼텍스의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서 출발해 선보인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의 후속작이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동화를 통해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작은 인식의 변화가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는 평을 받았다.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이번 수상으로 과거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등을 포함해 종합 6개 어워드에서 12회째 수상을 기록했다.

애드쿠아 전훈철 대표는 “콜센터 상담원의 인격권 보호를 위한 ‘마음이음 연결음’에 이어, 편견 없는 세상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 ‘마음이음 동화’ 역시 많은 분들의 공감과 지지를 받았다는 점에 감사와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764,000
    • -0.54%
    • 이더리움
    • 4,510,000
    • -4.75%
    • 비트코인 캐시
    • 587,500
    • -6.82%
    • 리플
    • 955
    • +2.91%
    • 솔라나
    • 295,100
    • -4.13%
    • 에이다
    • 762
    • -10.77%
    • 이오스
    • 768
    • -4.24%
    • 트론
    • 250
    • -1.19%
    • 스텔라루멘
    • 178
    • +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77,900
    • -8.46%
    • 체인링크
    • 19,210
    • -6.75%
    • 샌드박스
    • 399
    • -7.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