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이어 특유의 미키마우스 디자인에 편리한 기능, 컬러를 추가한 패션 MP3 플레이어 엠플레이어 아이즈는 감성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여성 소비자뿐만 아니라 간편함을 추구하는 남성 소비자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리버 엠플레이어 아이즈는 엠플레이어 특유의 색다른 조작법으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동시에 미키마우스의 ‘눈’에 해당하는 부분에 LED를 추가하여 시각적인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미키마우스의 귀 부분에 해당되는 공 모양의 조그 버튼을 돌려 볼륨과 음악 건너뛰기 설정이 가능하며, 새롭게 추가된 10개의 LED 라이트를 통해 현재 상태가 표시되어 보다 편리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이 LED는 플레이 상태에 따라 16가지의 다른 모양으로 나타나며, 마치 미키마우스의 표정이 나타나는 것과 같은 효과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준다.
엠플레이어(Mplayer)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미키마우스의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형성화한 패션 액세서리형 MP3 플레이어로, 작년 6월 출시 초기 연일 매진을 거듭하는 등 화제를 일으킨 제품이다.
같은 해 12월 엠플레이어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파스텔 계열 10가지 컬러의 엠플레이어 시즌2(Mplayer season2)를 출시했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70만대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엠플레이어는 독특한 미키마우스 디자인으로 굿디자인, iF, 레드닷 등의 세계적인 디자인 경연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세계 무대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엠플레이어 아이즈는 세련된 투톤 컬러의 핑크와 스카이블루 두 종류로 출시되어 패션 액세서리로 손색이 없고, 20g의 초경량 사이즈로 거의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가벼워 휴대성이 높다. 목에 걸고 사용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기존 엠플레이어의 1GB에서 2GB로 용량을 늘려 보다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한다.
레인콤 김경렬 마케팅 이사는 “아이리버 엠플레이어 아이즈는 짧은 기간 동안 70만대 이상 판매되며 사랑을 받아온 엠플레이어에 플레이 상태를 표시하는 LED를 추가해 편리함과 실용성을 높인 패션 MP3 플레이어”라며, “특히 이 제품은 누구나 좋아하는 미키마우스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엠플레이어 아이즈(2GB)의 판매가격은 5만9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