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GM)이 새로운 SUV 트레일블레이저의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한국지엠은 17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클럽 크로마에서 트레일블레이저 출시를 기념해 고객 300여 명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파티’를 열고, 트레일블레이저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선보였다.
이날 파티에는 가수 선미와 래퍼 창모 등 인기 뮤지션들이 참석했고,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와 경품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한국지엠은 이외에도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우선, 공식 홈페이지에서 트레일블레이저 견적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견적 상담 이후 제한된 기간 안에 계약과 출고를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특별 프로그램 참여 기회와 함께 애플 와치5, 애플 에어팟 프로 등 경품을 받을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설 연휴를 앞둔 23일부터 2월 2일까지 서울, 인천, 광주, 분당 등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거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차례로 전시하는 전국 순회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이벤트 현장에서 시승을 신청할 수 있고, 함께 타는 전문 카매니저로에게 차의 특징을 설명받고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 고객 인도를 시작할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 트랙스와 중형 SUV 이쿼녹스 사이에 있는 SUV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