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멘토가 개최하는 ‘2020 RPA(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인사이트와 기업의 대응전략’ 세미나 (사진제공=데브멘토)
IT 포털 데브멘토는 오는 21일 서울 포스코센터 역삼에서 ‘2020 RPA(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인사이트와 기업의 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RPA는 사람 대신 단순 반복 업무를 하는 소프트웨어를 의미한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와 레인보우브레인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 RPA 최근 동향 및 기술 전망에 대해 발표하고, 기업의 대응전략을 소개한다.
이영수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 지사장이 ‘2020년 RPA 전망 : 하이퍼 오토메이션 시대의 준비’라는 주제로 발표한다.
올해 RPA 마켓과 트렌드에 대해 소개하고 RPA 기술 진화의 주요 핵심 포인트와 기업의 대응 전략을 소개한다.
지창훈 레인보우브레인 상무는 작년과 올해 RPA 시장의 변화에 관해 설명한다.
RPA 구축 파트너 입장에서 실제 프로젝트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변화 과정을 소개하고, 기업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를 발표할 예정이다.
손현철 삼양홀딩스 과장은 삼양그룹의 RPA 1차 프로젝트 이후의 변화한 회사 업무 환경 등에 대해 설명한다.
삼양그룹의 RPA 도입 과정 및 2차 프로젝트 준비 과정 등을 통해 RPA 초기 도입 및 확산을 준비하는 기업에 대해 조언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