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현대차와 관련된 '카 라이프'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현대자동차는 22일 현대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 경험을 한눈에 확인하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통합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myHyundai(마이현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yHyundai는 현대자동차의 모든 서비스와 콘텐츠가 담겨있는 모바일 앱으로 현대차의 새로운 카 라이프 플랫폼으로 23일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현대차를 구매한 고객 외에도 렌트, 리스 등 현대차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myHyundai는 기존 △블루멤버스 △현대 마이카스토리 △현대 차량관리 등 여러 곳으로 분산돼 있던 모바일 채널을 한곳으로 통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 중심의 메뉴 구성 등 더욱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경험(UX)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강화해, 차량 운행 비용 관리부터 모빌리티 서비스와 각종 라이프 혜택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위치 정보가 반영된 지도 화면을 통해 고객이 현재 위치와 목적지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고, 기존에 사용하던 지도 앱과의 연계를 통해 이동 동선을 최소화해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의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를 분석해 더 개인화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myHyundai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myHyundai 앱을 설치하고 알림 메시지 수신을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주 동안 매주 5555명에게 최소 1000에서 최대 3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신년 맞이 차량 유지비 관리를 응원하는 이벤트로 매월 차량 유지비를 직접 입력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개월 동안 매월 500명에게 최소 1000에서 최대 3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myHyundai 출시를 맞아 새롭게 개편된 블루멤버스 포인트몰에서도 '반값 딜', '타임세일 0원 이벤트', 할인쿠폰 제공, SNS 설치 인증 이벤트, myHyundai 사용 후기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의견을 수렴해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모든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받으실 수 있도록 myHyundai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좀 더 편리하고 다양한 카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