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슈머인사이트 서비스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주관하는 2019년도 자동차 AS 서비스만족도(CSQ) 기획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로써 르노삼성자동차는 해당 조사가 시작된 후 지난 18년간 총 15차례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 소모품 가격 할인 서비스, 정비 할인 쿠폰 증정, 유상 수리 고객 대상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소모성 부품 교체 시 부품비를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디스크를 동시에 교환하면 20%, 스파크 플러그와 이그니션 코일을 같이 교환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를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로 교환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르노삼성자동차를 중고차로 구매한 고객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하는 경우 ‘MY 르노삼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SM6 보유 고객은 브레이크오일과 미션오일 1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강진규 르노삼성자동차 AS담당 상무는 “그동안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 시스템 구축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를 향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더 나은 르노삼성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