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커피믹스 브랜드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카카오톡 이용자를 대상으로 ‘행운을 줄게! 골드빈콘’ 이모티콘을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행운을 줄게! 골드빈콘’ 이모티콘은 ‘오목조목 정오목’으로 인기 있는 이모티콘 디자이너 정한나 작가와 협업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특징인 에티오피아 골드빈을 캐릭터화 해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감정·상황을 아기자기한 이미지로 표현했다. 10월 1일부터 카카오톡에서 ‘네스카페’를 검색 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자동 지급되며, 5만개 선착순 지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와 함께 ‘카카오톡 톡딜’을 통해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20개입을 배송비 무료로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톡딜은 단 2명만 모여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공동 구매 서비스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커피믹스’는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밸런스를 맞춘 황금 레시피로 개발된 제품이다. 수프리모가 자랑하는 갓 갈아낸 듯한 프리미엄 원두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더욱 부드러워진 맛과 입안에 감도는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즐기는 커피믹스의 특성을 살려 고객들이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모티콘을 제작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