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미디어, '케로로파이터' 제휴 프로모션도 순항

입력 2008-08-13 10: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비수기 불구하고 샤니 매출 105% 성장

온미디어는 자사가 개발하고 구름인터랙티브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대전 액션게임 '케로로파이터'가 오프라인 업체와의 제휴마케팅으로 동반 인기 상승 효과를 보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주 정식서비스를 실시한 케로로파이터는 지난 달 5일부터 브랜드빵 업체 샤니와 손잡고 '샤니 케로로 빵 제휴 이벤트'를 실시 중인데, 약 한달 동안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이 23만명에 이르고 이 수치는 케로로파이터의 7월 평균 방문자수의 8%에 해당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제빵업계의 최대 비수기인 7월엔 보통 10%의 매출이 떨어지는 것이 일반적인 데 비해 이벤트를 시작한 샤니의 7월 판매 매출이 전년도 대비 105%나 상승했다고 밝혔다.

케로로파이터는 지난 6월 훼미리마트와의 제휴 이벤트에서도 큰 호응을 이끌며 훼미리마트의 6월 매출 신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바 있다.

투니버스 장진원 본부장은 "영화, 제과, 제빵 등 케로로파이터의 컨셉과 잘 맞는 제휴 마케팅을 통해 양사가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사들과 게임 및 케이블 TV 미디어를 결합하는 연합 프로모션 모델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동산 PF 체질 개선 나선다…PF 자기자본비율 상향·사업성 평가 강화 [종합]
  • ‘2025 수능 수험표’ 들고 어디 갈까?…수험생 할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삼성전자, 4년5개월 만에 ‘4만전자’로…시총 300조도 깨져
  • 전기차 수준 더 높아졌다…상품성으로 캐즘 정면돌파 [2024 스마트EV]
  • 낮은 금리로 보증금과 월세 대출,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십분청년백서]
  • [종합]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벌금 150만원…法 “공정성·투명성 해할 위험”
  • 이혼에 안타까운 사망까지...올해도 연예계 뒤흔든 '11월 괴담' [이슈크래커]
  •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제일 빠를 때죠" 83세 임태수 할머니의 수능 도전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6,762,000
    • -3.15%
    • 이더리움
    • 4,449,000
    • -3.58%
    • 비트코인 캐시
    • 604,500
    • -4.95%
    • 리플
    • 1,097
    • +9.81%
    • 솔라나
    • 305,000
    • -1.1%
    • 에이다
    • 792
    • -4.69%
    • 이오스
    • 772
    • -3.02%
    • 트론
    • 254
    • +0.4%
    • 스텔라루멘
    • 187
    • +3.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950
    • -1.18%
    • 체인링크
    • 18,750
    • -4.58%
    • 샌드박스
    • 392
    • -5.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