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광고, 1500만 관객 돌파한 사연은?

입력 2019-08-19 10: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원F&B가 최근 선보인 광고가 1500만 관객을 동원했다.

동원F&B는 ‘동원참치’ CF가 한달 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원F&B는 최근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모델로 동원참치 레시피를 담은 새로운 CF를 선보였다. 해당 CF 영상은 유튜브 등 각종 온라인 채널에 공개된 지 한달 만에 합산 누적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으며, 누적 1만여 건이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조회수 기록은 올해 국내에서 공개된 모든 CF 가운데 1위이며, 역대 동원F&B CF 영상 가운데에서도 최고 기록이다.

이번 CF는 ‘혼밥’을 주로 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동원참치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참치통조림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CF 영상에서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참치 상추쌈밥, 참치 샐러드, 참치 미역국 등이 등장한다.

CF에서 조정석과 손나은은 ‘동원참치 송’으로 불리는 CM 송을 부르며 신나는 율동을 선보인다. 이 노래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리듬의 후크송으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올해의 수능금지곡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신규 CF 공개에 맞춰 진행중인 ‘CM송 따라부르기’ 이벤트 또한 다양한 참가자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담은 듀엣 영상으로 참가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음달 21일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노래방 앱 ‘에브리싱’ 화면에 나오는 손나은에 노래에 맞춰 직접 광고 속 CM 송을 듀엣으로 불러 녹화한 영상을 제출해 참여하는 이벤트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CF는 기획단계부터 주요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에게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중독성 있는 CM송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동원참치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89,000
    • -0.11%
    • 이더리움
    • 3,431,000
    • +0.5%
    • 비트코인 캐시
    • 456,000
    • +1.33%
    • 리플
    • 784
    • +0.51%
    • 솔라나
    • 198,500
    • +0.05%
    • 에이다
    • 478
    • +0.63%
    • 이오스
    • 703
    • +2.33%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00
    • +1.15%
    • 체인링크
    • 15,300
    • -1.1%
    • 샌드박스
    • 382
    • +5.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