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 전문기업인 현대IT&E가 23일까지 VR스테이션 자유이용권을 특가에 구매해 이용할 수 있는 '멤버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VR스테이션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자유이용권을 기존 판매 가격에서 83% 할인된 가격(1만 원)에 예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VR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예매 후 이벤트 당일인 23일 VR스테이션 강남점을 방문하면 되고, 23일까지 선착순 1200명에게 한정으로 판매한다.
현대IT&E는 이벤트 당일 자유이용권의 시간 제한(기존 3시간)도 없애, 고객들이 20여 종의 VR(가상현실) 어트랙션(탑승용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멤버스 데이'인 23일, VR스테이션 강남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당일 입장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에어팟(1명), 어트랙션 이용권(29명), 피규어 인형 뽑기 쿠폰(20명), 카페테리아 할인 쿠폰(50명) 등 총 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현대IT&E 관계자는 “여름 방학 기간을 맞아 VR스테이션을 찾는 고객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무더위를 피해 부담없이 실내에서 VR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VR스테이션 강남점은 서울 신분당선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VR 테마파크로, VR 시네마·VR 툰 등 국내외 유명 VR 콘텐츠 20여 종을 운영하고 있다.